▪색상 및 사이즈 교환이 가능한가요?
죄송합니다. 고객님!
굿러너컴퍼니는 색상 및 사이즈 교환 서비스는 교환 절차 간소화 및 빠른 처리를 위해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
색상 및 사이즈 교환을 원하실 경우 기존 상품은 반품신청하시고, 새로운 제품으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▪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, 환불받을 수 있나요?
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서만 교환, 환불이 가능합니다.
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도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,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.
▪반품 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반품 신청 후 반품접수 및 택배수거는 영업일 기준(공휴일 제외)으로 진행되며, 반품 및 환불기간은 1주 ~ 2주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▪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환불완료처리 이후 결제사(카드, 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 등)에 따라 환불기간이 3 ~ 5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▪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는 언제 인가요?
아래의 경우, 반품 배송비(6,000원)를 고객부담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/ 환불 시
(제품의 불량이 아닌 하자가 아닌 개인적인 사유, 불만에 의한 반품 신청일 경우)
단순 변심의 예 : 디자인, 사이즈, 컬러, 소재, 기능 등
- 주문 사이즈와 동일사이즈 수령 후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
- 제품의 색상차이로 반품요청시
- 박스/비닐포장 특성에 따라 물건이 포장되어 일부 구김이 발생 될 시
(이로 인한 구김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반품 시에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)
※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주문하신 제품과 색상이 일부 다르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.
이로 인한 색상 차이는 다른 컬러 제품의 오배송이 아니며 반품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▪제품이 잘못왔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-6463-0430(연결 후 2번 온라인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상품 불량 및 오배송 시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됩니다.